▲ 신세계푸드[031440]는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지난해 4월 출시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코로나19 사태로 가정 학습이 장기화하는 상황에서 아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간식이다. (서울=연합뉴스)
▲ 신세계푸드[031440]는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지난해 4월 출시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코로나19 사태로 가정 학습이 장기화하는 상황에서 아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간식이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