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신세계푸드, 유튜버 협업 '찰핫도그' 판매량 1천만개 돌파

입력 2022-02-21 08:30  

[게시판] 신세계푸드, 유튜버 협업 '찰핫도그' 판매량 1천만개 돌파

▲ 신세계푸드[031440]는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지난해 4월 출시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코로나19 사태로 가정 학습이 장기화하는 상황에서 아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간식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