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수제 맥주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과일 맛과 꽃 향이 느껴지는 밀맥주다.
도넛이나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에 어울리는 맛으로 SNS 인증 문화가 활발한 MZ세대를 고려해 패키지 디자인에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을 담았다.
제조는 수제 맥주 전문 더부스 브로잉이 맡았고, 11일부터 GS25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