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현대커머셜, 24시간 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입력 2022-03-15 08:41  

[게시판] 현대커머셜, 24시간 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 현대커머셜은 24시간 상담 가능한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산업금융을 취급하는 캐피탈 업계 최초로 개인 고객은 물론 법인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다. 상용차 운전자의 업무 특성상 고객센터 운영 시간대에 자동응답시스템(ARS) 상담이 힘들다는 점 등을 반영한 것이다. 현대커머셜은 상반기에 즉시결제 및 중도 상환, 설정 해지 등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상용차 고객 전용 모바일 앱 '고트럭'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