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와이드·아이투, 세계 디자인 어워드 잇단 수상

입력 2022-03-15 09:16  

롯데홈쇼핑 와이드·아이투, 세계 디자인 어워드 잇단 수상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자사의 디지털 쇼핑 플랫폼 '와이드'(Wyd)와 '아이투'(iTOO)가 세계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잇달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와이드와 아이투는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2월 MZ세대를 겨냥해 론칭한 쇼핑 플랫폼이다.
와이드와 아이투는 독일 노르트하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독일 디자인 협회 주관 '2022 GD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인 레드닷, 스페셜 멘션을 공동 수상했다.
또 미국 산업디자인협회 주관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아이투가 브랜딩 부문 본상을 받았다.
와이드와 아이투는 오픈 1년 만에 방문자 수가 500만명을 돌파했고 앱 다운로드 수도 100만건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아이투 이용 고객 중 1천여명을 '스타일 리더'로 선발할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