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국립중앙박물관과 국내 문화유산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K-컬쳐 알리기에 앞장선다고 28일 밝혔다.
닫혔던 하늘길이 조금씩 열리면서 조만간 외국인의 방한 수요도 살아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한국문화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협력을 추진하기로 한 것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를 위해 5월부터 본점에서 매주 k-컬처 데이를 운영한다.
K-컬쳐 데이에서는 국립중앙박물관의 실감 콘텐츠와 우리 전통문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상영한다.
신세계면세점과 국립중앙박물관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박물관 밖에서도 한국의 멋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