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입력 2022-03-30 11:35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L&B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주류 전문회사인 신세계L&B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L&B는 "레츠는 회사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을 통한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레츠의 맥아 비율은 9%,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우창균 신세계L&B 대표는 "이번 발포주 브랜드 론칭으로 와인 1위 수입사를 넘어 진정한 종합 주류 유통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