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편의점 이마트24는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두 회사는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인 초록색 상록수 '솟솟'에 이마트24의 상징 색깔을 입힌 노란 상록수를 적용한 '에너지 솟솟' 협업 상품을 내놨다.
코오롱스포츠는 양말, 반다나, 소프트 볼캡 등 13종을, 이마트24는 주먹밥, 샌드위치, 파우치 음료 등 12개 식품을 출시한다.
두 회사는 4월 중 오프라인에서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열고 소셜미디어(SNS)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한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와 접점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ttps://img.wowtv.co.kr/YH/2022-04-14/AKR20220414030900003_03_i.jpg)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