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은 고객의 불편 사항이나 개선점 등을 제안하는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3기를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선발되면 올 12월까지 정기 간담회에 참석해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 등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 우리은행은 고객의 불편 사항이나 개선점 등을 제안하는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3기를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선발되면 올 12월까지 정기 간담회에 참석해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 등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