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는 자동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 챗봇 서비스 '큐디(Qd) 3.0'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의 카드 관련 업무 문의에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답변 및 업무 처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서비스이다. 문자 메시지를 통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웹으로 실시간 챗봇 상담도 제공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2-04-19 09:33
[게시판] 국민카드, 자동 상담 서비스 '큐디 3.0' 개시
[게시판] 국민카드, 자동 상담 서비스 '큐디 3.0' 개시
▲ KB국민카드는 자동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 챗봇 서비스 '큐디(Qd) 3.0'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의 카드 관련 업무 문의에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답변 및 업무 처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서비스이다. 문자 메시지를 통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웹으로 실시간 챗봇 상담도 제공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