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웹드라마 만든다…'MZ세대 공략'

입력 2022-04-21 09:52  

롯데하이마트 웹드라마 만든다…'MZ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하이마트[071840]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웹드라마를 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가 만드는 웹드라마 '제 MBTI는 LOVE입니다만?'은 가상의 중소 IT기업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드라마 곳곳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23일부터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하트ON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월 1편씩 총 10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하트ON TV에서는 매주 제작 메이킹 필름 등 서브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장우용 플랫폼전략실장은 "롯데하이마트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소개하면서도 시청의 재미를 놓치지 않기 위해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웹드라마를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