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 소주' 진로 출시 3년만에 10억병 판매

입력 2022-04-25 09:08  

'두꺼비 소주' 진로 출시 3년만에 10억병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두꺼비 소주'로 불리는 진로가 출시 3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3년간 누적 판매량 10억병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와중에도 작년 판매량이 전년보다 약 5% 늘어났다.
특히 팩소주와 페트소주를 포함한 가정용 제품군의 판매량이 약 37% 증가하면서 인기를 견인했다. 올해 1분기 판매량도 작년 동기보다 약 8%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진로를 홍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작년에는 이종 업계와 협업해 약 80종의 두꺼비 캐릭터 상품을 내놓은 바 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