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는 이른바 'X세대'(1969∼1978년 출생)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레이지나잇'(lazy night)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별도 애플리케이션으로 운영되는 레이지나잇은 MSGM과 바네사브루노, 라움, 설화수 등 구매력이 있고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X세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X세대 여성들의 라이프 사이클을 분석해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디자이너 브랜드와 해외명품, 인테리어 소품, 가전 등을 소개하고 스냅, 코디맵 등 패션 콘텐츠도 제공한다.
레이지나잇 앱은 이날부터 베타(시범) 서비스로 선보이고 9일에 정식 개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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