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다익선 캠페인'을 벌인 결과 지난달 고객들의 개인 다회용 컵 이용 건수가 작년 동기보다 53%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다다익선 캠페인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회용 컵을 사용하고 인증사진을 찍어 제출하는 '다회용 컵 사용 인증 캠페인' 등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기간 26일간 총 1만616명이 참여했다.
스타벅스는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톨 사이즈 무료 음료쿠폰,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관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