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2-05-16/AKR20220516027600002_01_i.jpg)
▲ 신한카드는 외식 전문 기업 GFFG와 쇼핑 혜택에 특화된 '언박싱(Unboxing) 카드'의 디자인부터 카드 서비스, 오프라인 행사 등에서 협업한다고 16일 밝혔다. GFFG의 대표 브랜드인 카페 노티드는 하루 1천개 도넛 판매로 유명하다. 신한카드는 카페 노티드 캐릭터인 '슈가베어(노티드 캐릭터 곰)'를 활용해 언박싱 카드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인 '언박싱 노티드 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를 신규 발급받는 회원에게는 카페 노티드 모든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한 골든 티켓(무료 도넛 교환권)을 증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