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입력 2022-05-17 09:07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위니아[071460]는 '딤채'가 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딤채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딤채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18차례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올랐으며, 2014년부터는 9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 기술 개발과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김치냉장고 대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