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케이뱅크, 고객 행동 기반 '개인맞춤형 앱' 구현

입력 2022-05-24 10: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게시판] 케이뱅크, 고객 행동 기반 '개인맞춤형 앱' 구현


▲ 케이뱅크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을 고객 행동 패턴을 반영한 '개인 맞춤형'으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이를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을 도입하고,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앱을 이용하는 고객의 선호도, 체류 시간 등 행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분석했다. 새로워진 케이뱅크 앱을 켜면 첫 화면 상단의 '알림창'에서 예·적금 만기, 카드 재발급, 대출 연장 등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