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13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 콜센터 선정

입력 2022-05-26 08:08  

삼성전자서비스, 13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의 가전서비스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54개 산업, 329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가전서비스 부문 평가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13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특히 상담사 연결의 신속성, 정확하고 전문성 있는 안내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단순 문의나 정보 검색은 홈페이지, 챗봇 등 디지털 채널로 이동하고, 콜센터는 전문 기술 상담과 문제 해결에 집중하는 추세"라며 "비대면 상담 시스템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도입해 최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