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 부설 국제경영원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2022 콘텐츠 마케팅 전략포럼'을 29일 오후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경련 국제경영원은 글로벌 플랫폼 기업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초빙해 실전 마케팅 전략을 안내한다.
김은영 구글코리아 상무가 유튜브 마케팅 성공 사례와 활용 가이드를 소개하고, 김연정 트위터 코리아 상무가 실시간 소통 마케팅 비법을 공유한다.
또 피은혜 틱톡 헤드가 MZ세대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고, 박예림 카카오쇼핑 라이브 PD가 '완판을 향한 라이브 커머스 200% 활용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