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SK증권, 인공지능 기반 고객센터 구축…연말 서비스 목표

입력 2022-05-31 14: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게시판] SK증권, 인공지능 기반 고객센터 구축…연말 서비스 목표


▲ SK증권[001510]은 코스콤과 계약을 맺고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 고객센터(AICC·AI Contact Center) 구축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SK증권은 기존 콜센터를 디지털로 전환해 특정 기간에 상담 문의가 폭증할 때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AI 기반의 챗봇·콜봇을 도입해 고객 문의에 대응할 예정이다. 서비스 출시는 올해 연말이 목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