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인기…매출도 늘어"

입력 2022-06-06 11:09  

GS프레시몰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인기…매출도 늘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GS프레시몰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객이 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GS프레시몰에 따르면 5월 한 달간 큐레이션 서비스로 쇼핑을 즐긴 고객이 론칭 초기(1월)보다 125% 늘었다.
이 기간 큐레이션 서비스로 발생한 매출도 117% 증가했다.
큐레이션은 GS프레시몰이 축적된 고객의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선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GS프레시몰은 고객별로 재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과 유사 상품을 추천해 주는 기능을 새로 추가하는 등 큐레이션 서비스를 고도화해나가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