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2-06-11/AKR20220610025500003_06_i.jpg)
▲ 파리바게뜨는 여름을 맞아 냉장 베이커리인 '쿨크림브레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구마품은꽈배기', '왕크림도넛', '아다지오생크림커피번', '생크림소보루' 등 총 4종이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6/10/AKR20220610025500003_03_i.jpg)
▲ 매일유업의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는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이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단백질 함량이 40% 높고, 지방 함량은 30% 낮다고 설명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6/10/AKR20220610025500003_02_i.jpg)
▲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를 출시했다. 이 소스는 100g당 열량이 30㎉이고 당 성분이 2g인 저칼로리, 저당 제품이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6/10/AKR20220610025500003_01_i.jpg)
▲ 코카콜라는 숙취해소 음료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배 과육을 갈아서 만든 퓨레와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6/10/AKR20220610025500003_05_i.jpg)
▲ 허닭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햄레드마요', '청양마요치킨', '핫닭갈비', '소이갈릭치킨', '파닭' 등 총 5종으로, 모두 용량은 250g이고 전자레인지 조리용 제품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