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BC카드와 손잡고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제휴카드 5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의 2030 세대 고객 매출 비중이 전체의 41.2%를 차지할 만큼 MZ세대가 핵심 고객으로 자리 잡고 있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휴카드는 신세계BC 바로 세븐 플렉스, 신세계BC 바로 클리어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아시아나 플러스 등 5종이다.
이중 신세계BC 바로 세븐 플렉스 카드는 SSG PAY 등 간편결제 등록 시 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이다.
신세계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카드는 오프라인 쇼핑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다.
신세계백화점과 면세점, 이마트[139480] 등 신세계[004170]의 오프라인 쇼핑 공간에서 월 최대 3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구할인 금액 역시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 중 가장 크다.
신세계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카드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OTT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30%를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는 제휴 카드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31일까지는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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