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042000]는 온라인 사업자의 리워드 마케팅을 간소화하는 '리워드 링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워드 마케팅은 소비자에 일정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참여도를 높이는 광고 형식이다.
리워드 링크를 도입한 사업자는 행사 이름, 기간, 인원, 혜택, 방식(무작위, 선착순) 등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 링크를 손쉽게 만들어 홍보할 수 있다고 카페24는 설명했다.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는 온라인 사업자는 카페24 스토어에서 리워드 링크 앱(개발사 채티스)을 내려받으면 된다.
김재은 카페24 플랫폼사업본부 그룹장은 "리워드 마케팅은 원하는 소비자 반응을 유도하고자 하는 사업자와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윈윈'인 효율적인 광고 형식"이라면서 "온라인 사업자가 매출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연결해 플랫폼을 꾸준히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