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실시간 방송광고 통합상품 'Live AD+' 출시

입력 2022-06-30 10:08  

KT, 실시간 방송광고 통합상품 'Live AD+' 출시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KT[030200]는 그간 그룹 계열사별로 각각 판매해오던 실시간 방송광고 상품을 통합한 '라이브 애드 플러스'(Live AD+)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Live AD+는 100여 개 실시간 채널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들 사이에 약 2분간 영상 광고를 송출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의 특징은 ▲ 광고주가 희망하는 맞춤형 광고 송출 ▲ 시청자가 완전히 시청한 것만 100% 과금 ▲ 다차원적으로 분석한 통합 분석 리포트 ▲ 실시간 모니터링 영상 제공 등이다.
KT는 "인터넷프로토콜TV(IPTV)인 올레tv와 위성방송인 스카이라이프TV 등을 통해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가구 수는 총 1천150만 가구"라면서 "기존의 IPTV와 위성방송 실시간 방송 광고 상품을 이용하는 광고주는 같은 광고비로 더 많은 가구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전무는 "추후 HCN(지난해 KT스카이라이프에 인수)의 케이블 TV까지 통합해 최대 1천280만 가구로 광고 송출 가구 수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며 "광고주에게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음과 동시에 TV 광고 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