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신선식품 신선하지 않으면 110% 환불"

입력 2022-07-07 08:53  

GS프레시몰 "신선식품 신선하지 않으면 110% 환불"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고객이 구매한 신선식품이 신선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실제 구매 가격의 110%를 돌려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구매가격의 100%는 고객이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해 주고 추가 10%는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더팝 리워즈'로 지급한다.
110% 환불은 GS프레시몰의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인 '신선특별시'의 과일과 채소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신선특별시 상품은 GS프레시몰 전체 신선식품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GS프레시몰은 이후 전체 신선식품으로 110% 환불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GS프레시몰 관계자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선식품 장보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