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개설…브랜드 가치 강화

입력 2022-07-11 10:16  

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개설…브랜드 가치 강화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화장품 회사 에이블씨엔씨[078520]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을 '에이블샵'으로 개편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눙크'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해 왔으나 에이블샵 개설을 통해 자사의 주력 브랜드 중심으로 전환하고 브랜드 가치 높이기에 나선다.
에이블샵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자사 주력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소개한다.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인 '에이블 멤버스'도 운영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통해 에이블씨엔씨와 우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