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2-07-11/AKR20220711058300003_02_i.jpg)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인기 있는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을 독점으로 판매하는 앱 '컨펌드'(CONFIRMED)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펌드 앱은 현재 미국과 중국, 유럽, 캐나다, 일본에 출시돼 있으며 한국에는 13일 출시된다.
컨펌드 앱에서는 '이지', '션 우더스푼', '퍼렐 윌리엄스' 등의 협업 제품을 비롯해 Y-3 컬렉션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컨펌드 앱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 드롭(한정판 제품을 특정 시간대에 판매하는 방식)에 신속하고 공정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면서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운동화를 열광적으로 수집하는 '스니커헤드'와 Z세대 대상으로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디다스는 컨펌드 앱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한 달 동안 컨펌드 앱에서 진행하는 모든 래플(응모 추첨 판매)의 당첨을 보장하는 '골든 티켓' 제공 이벤트를 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