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자살 예방을 소재로 한 인디 게임 '30일'(개발사 더브릭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생명 존중 캠페인을 진행한다. '30일'은 30일 뒤로 예정된 게임 캐릭터의 죽음을 이용자의 선택으로 막아내는 이야기다. 사전 구매 시작일은 13일, 정식 출시일은 19일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2-07-13 14:47
[게시판] 스마일게이트, 자살예방게임 '30일' 출시 기념 캠페인
[게시판] 스마일게이트, 자살예방게임 '30일' 출시 기념 캠페인
▲ 스마일게이트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자살 예방을 소재로 한 인디 게임 '30일'(개발사 더브릭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생명 존중 캠페인을 진행한다. '30일'은 30일 뒤로 예정된 게임 캐릭터의 죽음을 이용자의 선택으로 막아내는 이야기다. 사전 구매 시작일은 13일, 정식 출시일은 19일이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