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현대커머셜은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X)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콘텐츠 구성을 간결하게 변경하고 빠른 메뉴찾기, 챗봇상담 바로가기를 추가해 서비스 이용을 편리하게 바꿨다.
또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이용 현황과 결제서비스 및 결제정보관리를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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