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소고기 버거 첫 출시…"가맹점 매출동력 확보"

입력 2022-07-20 08:23  

맘스터치, 소고기 버거 첫 출시…"가맹점 매출동력 확보"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는 소고기 버거 메뉴를 처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20개 가맹점에서 신메뉴 '그릴드비프버거'를 우선 출시한 후 연내 450곳까지 판매처를 늘릴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그릴드비프버거를 판매하는 모든 가맹점에 조리기구와 인테리어 등 설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메뉴는 당사 연구개발 조직인 제품혁신연구센터에서 오랫동안 준비한 결과물"이라며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가맹점의 새로운 매출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