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 주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수준을 매년 측정해 산출한다. 올해 조사에서 하나은행은 창구 맞이 인사 부분과 친절성, 적극성,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2-07-20 11:07
[게시판] 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 7년 연속 1위
[게시판] 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 7년 연속 1위
▲ 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 주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수준을 매년 측정해 산출한다. 올해 조사에서 하나은행은 창구 맞이 인사 부분과 친절성, 적극성,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