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미식 모임인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운영하기로 하고 8월 5일까지 만 19세 이상 1기 회원 5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닝 클럽에 참여하면 '맛탐영', '도보마포' 등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다이닝 클럽은 8월 중순부터 3개월간 운영되고 가입비는 10만원이다. (서울=연합뉴스)
▲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미식 모임인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운영하기로 하고 8월 5일까지 만 19세 이상 1기 회원 5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닝 클럽에 참여하면 '맛탐영', '도보마포' 등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다이닝 클럽은 8월 중순부터 3개월간 운영되고 가입비는 10만원이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