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광고사 플레이디, 고객 성장 앞세운 새 BI 공개

입력 2022-08-01 09:49  

KT 광고사 플레이디, 고객 성장 앞세운 새 BI 공개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의 디지털 광고 전문회사 플레이디[237820]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일 공개했다.
플레이디는 '성장으로 가기 위한 모든 길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미션, '고객 성장을 위해 모든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비전을 내걸었다.
기존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 공감을 더해 더 확실한 성과를 만들겠다는 의도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플레이디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했다.
이준용 플레이디 대표는 "플레이디는 고객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직원과 회사의 성장이 고객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