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건조기 광고,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회 돌파

입력 2022-08-12 10:00  

LG 트롬 건조기 광고,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회 돌파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트롬 건조기의 6모션 건조 기능을 소개한 온라인 광고 영상이 지난 2일 공개 이후 10일 만에 조회 수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트롬곰과 함께하는 6쾌한 6모션'편은 트롬 건조기의 건조 원리와 옷감 수축 최소화 효과 등 내용을 중독성 있는 노래와 춤으로 소개한다.
LG 트롬 건조기는 자연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방법과 유사한 털기·펴주기·널기·휘날리기·살랑이기·뒤집기 등 6가지 동작을 구현해 옷이 받는 자극을 최소화한다.
특히 펴주기와 널기, 살랑이기 동작은 건조 통의 회전 속도를 기술적으로 조절해 옷감의 낙차를 줄여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전자가 국제 공인시험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과 실험한 결과, 트롬 건조기의 수축완화코스는 기존 벨트식 건조기(모델명 RH17VTS)의 표준코스 대비 나일론 소재 바람막이 점퍼는 평균 54%, 반소매 면 티셔츠는 평균 9% 수준으로 옷감 수축을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리빙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건조기술인 6모션 수축완화 기술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