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출범 3년만에 BI 개편…새 슬로건 'JUST DIVE'

입력 2022-08-18 09:36  

웨이브 출범 3년만에 BI 개편…새 슬로건 'JUST DIVE'
12개월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는 'JUST DIVE'(저스트 다이브)라는 슬로건 하에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2019년 9월 웨이브 출범 이후 3년만에 처음 이뤄진 개편이다.
회사 설명에 따르면 새 슬로건에는 이용자 일상의 모든 시간을 함께하며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JUST'(그냥)는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DIVE'(뛰어들다)는 몰입해서 푹 빠져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의미한다.

리뉴얼된 로고는 파도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둥근 곡선과 강렬한 볼드 타입 디자인으로 부드러움과 강렬한 이미지를 동시에 표현했으며, 청량한 블루 톤 색감으로 가시성을 높였다.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콘은 기존 파도 형상의 플레이 버튼에서 'W'를 강조한 이미지로 바뀌었다. 웨이브의 앞 글자 'W'를 뜻하는 동시에 일상의 모든 시간을 함께하는 서비스를 뜻하는 'with'(함께)의 의미를 담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웨이브는 브랜드 개편을 기념해 23일부터 12개월 이용권에 2개월분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이브는 오리지널 라인업과 국내에서 독점 제공하는 HBO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한정은 웨이브 마케팅그룹장은 "웨이브에는 출퇴근길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부터 각 잡고 몰입해서 볼 수 있는 콘텐츠까지 모두 있다"면서 "일상 속 다양한 TPO(상황)에 딱 맞는 웨이브만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