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빅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토어링크는 기업용 마케팅 직거래 플랫폼 리뷰쉐어를 운영하는 컨슈머인텔리전스와 투자 및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데이터 기반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 데이터 결합과 활용을 위한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미리 작성된 컴퓨터 코드의 뭉치) 개발 및 연동 ▲ 딥러닝 기반 콘텐츠 자동 인식 및 분류와 이에 따른 최적화 콘텐츠 추천 기술 고도화 ▲ 리뷰 콘텐츠 데이터베이스 통합 ▲ 네트워크 교류를 통한 세일즈 협업 ▲ 글로벌 시장 진출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 스토어링크는 리뷰쉐어에 투자하며 리뷰쉐어 베트남 진출을 지원하기로 했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방대한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리뷰쉐어와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차별화된 데이터 역량을 지닌 차세대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로 발돋움하기 위해 앞으로도 이커머스 전반에 걸친 다양한 협력 관계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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