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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NH투자증권[005940]은 농가의 비대면 판로 확대를 위해 네이버 해피빈 서비스에서 '공감가게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공감가게 입점 농가는 ▲ 정훈농장(계란) ▲ A급농부(표고버섯) ▲ 제주물마루된장(유기농 된장·고추장) ▲ 바울농가(돼지감자차·야관문차) 등이다.
농업인들은 공감가게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새로운 고객과 판매처를 확보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홍석 NH투자증권 ESG추진부장은 "농업·농촌의 소득 증대 및 청년 창업농의 안정적인 조기 영농 정착을 위해 공감가게 지원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이 디지털 유통에서 경쟁력을 갖추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ric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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