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교보생명이 고객의 편의 확대를 위해 야간에도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기존에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였던 콜센터 운영시간을 9월부터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3시간 확대 운영한다.
이에 따라 직장인, 맞벌이 부부, 자영업자 등 근무시간에 전화상담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고객들도 야간 상담을 통해 보험 유지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생명보험사 가운데 콜센터 야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교보생명이 유일하다.
고객들은 보험금 지급 업무는 물론 보험료 납입, 보험계약대출 실행 및 상환, 보험계약 변경, 사고보험금 상담, 증명서 발급 등에 대해 야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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