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스트레이키즈·슈퍼주니어 모델 발탁…동남아 시장 공략

입력 2022-09-07 09: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면세점, 스트레이키즈·슈퍼주니어 모델 발탁…동남아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면세점은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2013∼2019년에 이어 또다시 롯데면세점 모델로 선정됐다.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선정한 데 이어 한류스타들을 잇달아 모델로 내세우며 해외 고객, 특히 동남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동남아 방한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고 (베트남) 다낭시내점 신규 출점도 앞둔 만큼 새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면서 "관광과 쇼핑을 연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