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YH/2022-09-24/AKR20220922173800003_04_i.jpg)
▲ 남양유업[003920]은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몬드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과 설탕을 넣지 않은 저열량 제품인 '언스위트' 2종이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9/22/AKR20220922173800003_01_i.jpg)
▲ 맘스터치는 닭다리살로 만든 패티와 야채튀김을 넣은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선보였다. 야채튀김은 국산 고구마와 감자, 당근, 양파, 쑥갓 등으로 만들었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9/22/AKR20220922173800003_02_i.jpg)
▲ 대상에프앤비는 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에리스리톨 등을 넣어 열량을 낮춘 복음자리 브랜드의 과일잼 '잼다운 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딸기&라즈베리', '블루베리&블랜커런트' 2종이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9/22/AKR20220922173800003_05_i.jpg)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경남 남해군에서 생산한 마늘을 넣은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빕스 갈릭 버터 스테이크'와 '빕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다.
![](http://img.yna.co.kr/etc/inner/KR/2022/09/22/AKR20220922173800003_03_i.jpg)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라벨에 담은 미국와인 '바독'(BAR DOG)을 출시했다. 국내에는 레드 블렌드,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누아 4종을 선보였다. 아영FBC는 판매된 와인 1병당 1천원을 국내 유기견 보호에 기부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