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중남미 지역 최초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을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개장했다고 5일 밝혔다.
월평균 200만명이 방문하는 대형 쇼핑몰 '페리수르'에 위치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냉장고와 식기세척기, 오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연동을 통한 홈 라이프 서비스도 체험 가능하다. 후안 라타피, 엘 차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 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노경래 삼성전자 멕시코법인 CE부문 상무는 "비스포크 가전은 다채로운 색상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으로 멕시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비스포크 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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