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0) 칼로리 음료 '실론티 레몬 제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93년 홍차음료 브랜드 실론티를 선보였고 29년만인 올해 이 제품을 제로 칼로리로도 내놨다.
신제품은 50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고, 기존 실론티와 구분되도록 뚜껑을 검은색으로 만들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제로 칼로리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요구)를 만족시키는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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