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회사 대표 브랜드 말보로의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아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가진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한 점이 특징이다. 레드 색상도 더 선명하고 밝게 바꿨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50년간 전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