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재단법인 행복커넥트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2022 연고전'이 열린 서울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다회용컵 이용 캠페인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SKT는 고려대학교와 참가자들에게 다회용컵을 배포했으며, 컵을 이벤트 부스에 반납한 학생들에게는 간식 교환권을 증정했다.
SKT는 제주대, 숭의여대, 한국폴리텍대, 서강대, 서울시립대, 홍익대 등에 다회용컵을 도입했거나, 도입할 예정이다. 이화여대·건국대 축제에서도 같은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했다.
'다회용컵 사업'은 지난해 7월 제주도에서 처음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일회용 컵 약 520만 개를 대체했다.
이준호 SK텔레콤 ESG추진 담당은 "친환경 소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가 다회용컵 이용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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