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코로나 사태 이후 위생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신발관리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전자랜드는 이달 1∼28일 신발관리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45%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생활 공간과 의류뿐 아니라 신발까지 위생 관리 수요가 확대된 상황에서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신발관리기 판매량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전자랜드는 또 올해 4분기에는 코로나와 독감(인플루엔자)이 동시에 유행하는 트윈데믹에 대한 우려도 나오면서 위생 관련 가전 판매량이 더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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