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비전, 글로벌 브랜드 콘퍼런스 '비욘드 2022' 성료

입력 2022-11-02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마크비전, 글로벌 브랜드 콘퍼런스 '비욘드 2022' 성료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인공지능(AI) 기업 마크비전은 1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글로벌 브랜드 전략 콘퍼런스 '비욘드 2022' 행사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린 이 콘퍼런스는 '디지털 시대의 K 패션, 온라인 브랜드 전략'을 주제로 개최됐다.
한섬[020000], LF[093050], F&F, 신세계인터네셔날, 코오롱스포츠 등 국내 주요 패션 기업 및 브랜드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마크비전 이인섭 대표는 "이번 콘퍼런스를 계기로 혁신을 추구하는 많은 브랜드 관계자 및 업계 종사자들이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며 지식재산권(IP) 관리 역량을 한층 더 제고할 수 있게 됐기를 바란다"며 "이 행사를 IP 전략자산을 보유한 모든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콘퍼런스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