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앱 접속 장애…"원인 파악중"

입력 2022-11-17 22:48  

케이뱅크 앱 접속 장애…"원인 파악중"


(서울=연합뉴스) 오주현 기자 =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17일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30분께부터 케이뱅크 앱에 접속하면 '시스템 점검 중입니다' 또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라는 안내문이 뜨고 있다.
이용자들은 타행 계좌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송금도 제한되고 있다고 전했다.
케이뱅크와 제휴를 맺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이날 오후 8시 32분께 공지사항을 통해 "은행 측 긴급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작업 시간 동안 케이뱅크를 이용한 원화 입출금 및 은행 계좌 인증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현재 목동 데이터센터와 사옥 등 현장에 직원들을 파견해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며 "최대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정상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iva5@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