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NYT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제휴…구독상품 할인

입력 2022-11-21 10:02   수정 2022-11-21 10:28

현대카드, NYT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제휴…구독상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현대카드는 뉴욕타임스(NYT)와 제휴를 맺고 자사 고객을 상대로 뉴욕타임스 온라인 구독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 고객은 뉴욕타임스 뉴스를 포함해 '디 애슬레틱', '와이어커터', '쿠킹', '게임즈' 등 총 5종의 콘텐츠를 연간 25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인공지능(AI) 기반 개인화 마케팅 플랫폼인 '트루 노스(True North)'를 활용해 뉴욕타임스를 구독할 가능성이 큰 고객을 선별하고 이들에게 특별 구독 기회를 안내할 예정이다.
제휴를 기념해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 고객 1천명을 상대로 뉴욕타임스 디지털 구독 상품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대상 카드는 더 레드, 더 그린, 더 핑크, 대한항공 더 퍼스트, 대한항공카드 150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분석 결과 이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회원이 뉴욕타임스의 구독 서비스에 관심이 많을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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