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프레즌트' 브랜드 출시…냉동 간편식 시장 진출

입력 2022-11-28 08:5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양식품, '프레즌트' 브랜드 출시…냉동 간편식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냉동제품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출시하고 냉동 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이 냉동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랜드 첫 제품은 닭다리살을 튀겨 만든 '리얼쯔란치킨'으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는 냉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