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네오위즈[095660]는 자회사 하이디어(HIDEA)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 넷플릭스 에디션'의 넷플릭스 입점을 완료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고양이와 스프'는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다운로드 3천만 건을 달성하는 등 국내외 시장에서 흥행을 거뒀다.
넷플릭스 에디션은 전용 콘텐츠로 출석 일수와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을 주는 '월간 출석부'·'플레이 포인트' 등을 도입했고, 게임 속 고양이가 쉴 수 있는 '넷플릭스 TV'도 추가했다.
또 한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총 16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넷플릭스의 운영 정책에 맞게 인앱 결제와 광고 시청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